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혈액순환 마사지]혈액순환에 좋은 마사지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0:28

    반갑습니다~날씨가춥고 손발도 차가워지고있습니다이렇게 손발이 차가워지는 것은 춥기 때문이지만 혈액순환이 나쁘면 손발이 차가워지거나 붓기도 할 것이다.


    >


    항상 그랬듯이 혈액순환 마사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혈액순환이 왜 중요하냐면요!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으면 몸이 차가워지잖아요.이렇게 차가워지는 부위에는 부종과 지방이 쌓입니다.


    >


    또한 혈액이 운반하는 산소와 영양이 신체의 구석구석까지 도달하지 못하고, 주된 기능을 하지 못해 면역력도 저하될 수 있습니다.혈액순환을 좋게 하는 데는 여러 비결이 있습니다.


    >


    sound식, 약 섭취 방법, 의학 기술 방법, 혈액 순환 마사지가 있는데 우리가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막힌 곳을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혈액 순환 마사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의 신체 부위 중 종아리는 제2의 심장이라는 것이다.종아리의 혈액을 심장으로 끌어올리는 역할을 하는 정맥에는 혈액의 역류를 방지하는 정맥판이 있습니다.종아리를 마사지하면 정맥판을 열어 다리에 있는 혈액을 심장으로 되돌리게 된다.종아리 펌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혈액 흐름이 정체돼 병에 걸릴 수도 있을 것이다.종아리 마사지는 앞/다룰 때의 방법이 다릅니다.


    >


    종아리 마사지용 폼 롤러를 사용하여 마사지를 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폼롤러 위에 발을 올려놓습니다.아킬레스 건, 넙치통, 비복근의 순서대로 굴리며 1개분간 마사지를 실시한다.장딴지 마사지(앞)무릎을 꿇고 급의게 판 로울러의 위에 탄 뒤 발목에 가까운 부위를 약 1분 무릎에 가까운 부위를 약 1분씩 굴리며 마사지한다.이렇게 종아리를 마사지 해주는 것은 혈액 순환 마사지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


    피부가 건조한 상태에서 실리콘 다용도 솔을 이용하여 종아리를 문지르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


    종아리뿐만 아니라 허벅지 앞, 옆 등을 문지르면 혈액 순환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브러싱 시에는 심장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아래에서 위로 쓸어줍니다.브러싱은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


    발 마사지의 발목을 통과하는 근육은 발바닥에 모여 있습니다.다리가 굳어 있을 때 마사지 볼을 이용하여 혈액 순환 마사지를 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마사지 공을 발바닥 밑에 두고, 구부리게 1개씩 굴립니다.


    >


    혈액순환 마사지로 목숨 하나는 가벼운 몸을 가지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