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TA5 인생전부 하는법 및 서버 홍보 [LUNA 서버]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6:22

    >


    안녕하세요!골드 문 행동 대장이며 뉴 비 도우미를 하고 있는 2개월입니다!​ 최근 각종 BJ과인 유테유보이 많이 해GTA5의 인생 전체에 대해서 글을 쓰고 볼까 하는 것이다 먼저 파이브엠을 깔아주세요


    설치 후 연결하면


    >


    이렇게 달려요! 상단의 Settings 왼쪽을 보시면 Direct Connect가 있습니다!


    >


    클릭해서 kr-luna-kro.kr상의 IP를 복사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이전 장소와 다른 이유는 IP가 중간에 변경이 되었습니다--Servers에 들어가서 검색란에 "luna"라고 입력하시거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kr을 입력하셔도 상단이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자주 나옵니다.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비결이니까 올립니다! - 연결하기 전에 저희 서버는 한글과 특수문자를 사용한 닉네임입니다.이 금지되어 있으니 영어닉으로 변경해 주시고, 꼭 참고하세요! * 들어오면 만차소리 공항에서 리스폰됩니다! 공항에서는 먼저 신분증 발급해 주세요!


    >


    여기서성,성명,자기가입력해서신분증을발급받고,


    >


    여기서 생김새나 의상 변경이 가능! 들어오셔서 기본적인 뉴비 복장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 억지스러운 분들을 대비해서 저희는 뉴비 복장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전혀 도움을 드리지 않습니다! 이 점도 꼭 참고해주세요!


    >


    의상 변경 후 이쪽으로 오시면


    >


    구입해서 뉴비 지원차(Hyundai Avante)를 구입하고 소유 중에 들어갔더니 이렇게 아반떼가 짠!


    >


    차량에 탑승하여 G키를 누르시면 안전벨트가 착용됩니다! 차량탑승 후,


    >


    ESC는 P키를 누르면 지도가 열리며, 노란 스토리 풍선이 직업을 선택할 수 있는 시청입니다.더블클릭하시면 보라색으로 길안내가 됩니다!


    >


    앞에 보이는 건물이 시청!


    >


    안에 들어가서 오렌지색 비콘을 보시면 직업선택창이 나와요!


    >


    이곳에서 원하는 직업을 고른 후 모든 직업은 운전 필수죠.


    >


    바로 앞에 노란색 비콘으로 오셔서 면허증을 발급해 주세요!*면허증 발급없이 운전하시면 경찰분들이 잡아갑니다.잉*직업을 선택하면 왼쪽 아래의 미니맵에 노란색 핀으로 미션지가 표시됩니다.예를 들어 미션을 수행할 수 없다면! 첨미션이 오류로 떠있을 수 있으니 K를 누르고 핸드폰을 열어보고 미션취소를 선택해 취소해주시면 다른 미션이 나옵니다! 그리하여 직업에 맞게 미션을 수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여기는 사람이 가장 많이 모이는 메인 차고라고 하죠.플레이하다 보면 아마 많이 들을 수 있을 거예요혹시 자신을 모른다면 참고해주세요!


    >


    여기까지 기본적인 GTA5의 삶 전체 설명 이욧크입니다 !​ ​ 자세한 설명은 디스 코드 주소 https://discord.gg/kTBQ4Fc


    디스코드에 들어와서 참고하세요! 오셔서 디스코드 이름을 직업/고유번호/닉네임으로 변경해주세요!고유 번호는 게임 접속하면 F7 누르고 자신의 별명으로 확인 가능합니다!**디스 코드 참고하지 말고 발생한 부주의는 자신이 책임 져야 합니다*-게임을 접속된 경우 그 게임에 관한 기본적인 룰의 이해는 필수입니다!-​-원래 블로그 안 하는데, GTA5의 삶 전체라는 게임을 조 썰매 타 접하고 여러 서버를 둘러보았는데 렉 없이 플레이에 최적화된 서버인 성인 유저가 많고 관리 틀에 박힌들 이 아주 많은 노력을 하고 있고 뛰기 쉬운 서버입니다 ! 그래서 정예기, 정예기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LUNA 서버는 '하프 알피' 서버입니다.전체적으로 자유도가 높아 아내의 미오의 삶 전체를 즐기고 보는 분이라면, 편하게 플레이합니다!​ 뛰면서 모르는 게 있으면 dudal8967또는 다른 초보 도우미를 찻 메일 우세합니다 !​ ​ 나의 포스팅을 보고 많은 도움이 됐다고 생각한다면 디스 코드 접속하고#홍보-이벤트 차량에 'dudal8967의 블로그 보고 왔 슴니다'과 한줄만 쓰세요 ! 감사합니다.이제 직업에 관한 포스팅으로 돌아갑니다! 이제 포스팅이 끝납니다! 르봉인 서버를 이용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