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티와 펭수 마리텔에서 만본인다!(마리텔 시즌2, 트위치tv, 마리텔 생방송)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9:41

    도티와 펜스 말리 전화로 만남!(마리 텔 시즌 2, 트윗 tv, 마리 텔 생방송)


    >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내용을 찾아다니는 달콤한 달수입니다.오늘은 제가 정영용이 좋아하는 EBS의 새 마스코트 펜스와 백만 유튜버로 유명한 도티의 마리텔 출연에 대해 내용해보려고 합니다! DOT는 최고의 유튜버이고 Pens는 EBS 연습생으로 시작해서 유행 유튜버의 면모를 갖추고 있습니다.이 두 사람이 마리텔에서 만났다니! 기개가 많은 분들이 계시지만, 그래도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도티


    >


    도티는 한 986년생으로 본명은 자신 히송이프니다.도티는 유튜브에서 방송하는 데 쓰이는 이름인데 앞서 자기 희선보다는 도티로 통해요.도티의 학력을 보면 굉장히 놀랄지도 몰라요. 무려 연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한 수재입니다! 거기에 샌드박스 네트워크 공동 설립자인데요. 샌드박스에는 많은 유튜버와 유병재가 소속된 곳으로, 요즘 LCK에서 맹활약 중인 샌드박스 게이밍의 스폰서이기도 하기에 여러분은 알고 계시죠?DOTT는 현재 티셔츠 채널을 운영 중입니다.오항상 그랬듯이 20일 9년 0월 2일인 기준으로 현재 구독자 252만명, 영상 총 조회수 24억회를 넘는 최고의 인기 유테유보입니다.


    아이들이 아부지센은 모르지만 도티님만은 분명히 안다고 할 정도로 최고 소통령으로서의 면모를 과시 중입니다!


    요즘에는 유튜브를 넘어 티비에서도 러브콜을 많이 받는 것 같아요.라디오 스타 전지적 간섭 시점, 코미디 빅 리그에 출연했고 지난 2019년 10월 191오후 7시에 트윗 tv에서 생방송을 진행했다.펜스


    >


    개인적으로 굉장히 팬 자이언트펜 tv 주인공! ebs펜스다펜스는 EBS 주제에 특유의 유머 코드와 분위기로 아이들과 어른들 전체의 감정을 사로잡고 있는 캐릭터다.(30대에서 40대도 팬이 너무 많다는)EBS에서 이 같은 캐릭터를...?라고 소견에 해당하는 파격적인 모습을 보이고 줍니다.남극에서 스타가 되기 때문에 찾은 하나 0세의 발칙한 펭귄에서 다랑어 요들송, 거북의 사계와 노래를 괜찮게 합니다.현재는 유튜브에서 자이언트 펜 TV채널에서 볼 수 있고 20하나 9년 하나 0월 2하나 하나의 기준 구독자 24만명, 클릭 수 하나 600만을 기록 중이다.


    펜스 성우는 누구인지, 펜스 정체는 무엇인지, 펜스 김명준은 어떤 관계인지 얘기를 많이 들어요.김명준 씨는 무려 EBS 사장인데 방송 중에 자연스럽게 김명준!을 외치는 모습을 보여 EBS 사장이 이렇게 유명한 일이 있었던가. 라는생각이들정도로이름이알려졌습니다.배성재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배튼', 여성시대 인터뷰를 하는 등 탈EBS의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20하나 9년 하나 0월 하나 9개의 오후 7시에 트윗 tv에서 도티와 함께 생방송을 진행하 슴니다."최고의 초등학생은 누구인가!". 명실상부한 최고의 '초대통령' 도티와 떠오르는 신예 펜스의 만남은 과연 어떤 시그데지를 하나로 만들 것인가! 궁금하신 분들은 트위치 tv를 확인해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