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르셀로과인 공항가는 법/ 공항 후기/면세점 /알리탈리아 체크인 비법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5:33

    처음 뵙겠습니다!항상 바르셀로나에서 로마에 가알 이탈리아의 비행기에 타는 날입니다. ​, 거실 리엔 지하철을 타고 가는 줄 알았는데 ​ T첫 이 공항 버스이어서 5.9유로에 구매를 했습니다..​


    >


    오... 제 피 같은 돈... 이렇게 쓰실 줄 몰랐어요 ᄏᄏᄏ오전부터 많은사람이 기다리고있네요...


    >


    낮에는 일일이 생선과라서 피곤하네요 ​ 45분 정도 걸리니까. 눈을..


    버스에서 내리면 입구위에 제가 올라가야하는 항공사가 본인이라서 편하더라구요!!


    >


    근데 알리탈리아는 맨 꼭대기에 있어서 계속 걸었다는...


    >


    버스는 맨 마지막 문 앞에서 내려줬는데 알리마스크리아는 제일 먼저 있네.


    >


    ​ 혹시시 몰라서 내 차 확인하니까 하나하나시 50분!! 763-764 맞네~~~


    >


    ​ 뭐 76개, 762이지만 왔으니 되었습니다.체크인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


    이렇게 해서 티켓을 주고 보딩 게이트에 갔어요.근데..


    >


    사람이 엄청 많네요.이거 타기 전에지?​ 예상과 달리 빨리 빠지고 출발 때에 20분 전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면세점도 기대와는 달리 큽니다!!


    >


    면세점이 많지만 비싸기 때문에 저는 패스입니다.


    >


    그런데 아디다스도 면세점이 있는거지?!!! 신기해서 한번 가봤는데 뭐..비싸요...아이들 쇼핑만 하고 나왔어요.이게 면세점인가?


    >


    할 일이 없으니 다시 한번 게이트를 확인! B게이트군요.역시 잘 되어 있군요


    정말 공항에 도착하기 전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비행기를 놓치면 어떡하지?그런 걱정이 대부분이었지만 생각과는 달리 당신이 쉽게 해결할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미리 예약해 두었으면 편하고, 본인!! 지금 로마행은 하나만 남았네요.여기까지 BST였습니다!!(여기까지 B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