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정국 열어린아이 빅히트 고소/뷔와 코난 그레이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0:52

    <빅히트 드디어 고소> https://youtu.be/KTJtLB_gbdw


    소리 자살 소식을 들으면 연예인을 상대로 소속사가 훨씬 철저히 보호해야 한다는 의견을 들은 어제 거제도 music CCTV 영상을 유출한 자료 유출자를 개인정보법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고 할 것이다.타투이스트 측도 music 방 관계자를 함께 고소할 것이다.휴가 기간 거제도를 방문했을 때 왜곡된 music의 영상으로 두 사람이 사귀는 것 아니냐는 의혹에 전달했는데요. 이에 대해 빅히트는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밝혀 그 스토리를 실천했다.


    >


    이렇게 해야 앞으론 조심하겠죠.CCTV를 함부로 유출하는 것은 불법 행위에 해당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수다쟁이로 삼으려던 사람들에게는 엄격한 책입니다. 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아쉬운 것은 타투이스트에게 쏟아진 악플이었습니다.괜찮아도 놀라서 인스타그램에 해명 글을 올리고, 비록 실라도 팬들을 기분 나쁘게 할까봐 최대한 조심해서 글을 쓴 걸 봤어요.그 후에도 이렇게 악플을 쏟아내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이거 경험하셨나요?저는 비슷한 경험을 했습니다. 롯데패밀리 콘서트에 가서 제 차 앞에서 방탄 멤버들의 이동차량이 나쁘지 않아 오래 제 차는 멈춰있어야 했어요.그래서 뒤에서 사진 찍었어요 이렇게 방탄차를 봤다고 평소에 이런 소식을 전하는 소인원의 카카오톡방에 올린 적이 있습니다.방탄소년단 차량은 유튜브 뉴스 영상을 봐도 차량 넘버가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부프없이 차 번호는 꺼줘 공연와서 차봤다고 올렸는데...나중에 카톡들어가서 너무도 소수여서 오픈 카카오 톡이라고는 몰랐다 나는...콘서트의 끝 나쁘지 않다고 차량 이동에 대한 이해를 못하는 학생들이 갑자기 모여들사셍지츠을 했다면서....1학생 들어 보지 못한 욕을 몇시간 동안 들은 웃지 못할 에피소드가 있습니다.와 정예기... 많이 완화돼서 사람 망가지는 거 순간이었어요 협박도 다반사입니다. 아이피 주소 팔고 당신 인생 들어주는 양반이에요.음..1의 삶 들은 적도 없이 욕설을 1센치 들었다고 해야 할까요. 5분 10분 사이에 수백건씩 올라온 욕설을 부담하고 새벽 4시까지 못 자고 설명하고 사과문 쓰느라 아~주 고생했어요.가장 많은 사람들이 욕은요 '아내도 재수없다'였어요.아마 카카오톡이 나올 때마다 들은 것 같아요.​ 나야.나쁘지 않고 이가 있으므로, 온갖 욕설을 다 쏟아 내면서 나의 1등교해야 하지만 빨리 사과문을 쓰겠다는 협박에 학생까지 나쁘지 않다. 생각하고 최대한 저를 오전에 춤추고 존댓말로 잘 대해주었습니다.그래, 탄이 차를 찍은 죄로 내가 매일 희생했어. 하면서 제가 어떻게 할까요 하면서 침착하게 여유있게 대처를 했는데요.만약 팬덤에 대해서 잘 모르는 바보팬이 어느날 갑자기 이런 공격을 당한다면.. 놀라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곤 했습니다.저는 그동안 작지만 많은 팬덤에서 난무하는 글도 봐왔기 때문에 신호만 하면 단련된 거죠.짧지 않은 시간동안 이런 얘기들을 나쁘지 않고 눈 카카오톡에 차 번호를 지우고 차 사진 올렸다고 사생팬이 돼서 욕 다 듣는데 왜 제가 욕 먹고 욕 먹는지 모르는데 냉정하게 사과하라고 했더니 사과를 하게 됐어요. 그런데 제가 타놀의 차를 쫓아다녀요?돌아오는 길도 보이지 않고 잘 돌아가려고 했더니 우연히 그렇게 됐어요. 어쨌든 소수의 인원을 잠깐 만나도 정신이 혼미해지던데요?지속적으로 어른들에게 당하면.. 정예의 어려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심한 악견에 대해 호소하는 것도 저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내 앞에서 천천히 이동하며 경호원들의 경호를 받는 방탄차의 뒷모습을 찍었다고 몰려와 수천 개의 욕설을 해보며 나쁘지 않다.공항 가서 찍으시는 분들도 많은데 좀 세지 말고 갈 걸 그랬는데 분위기가 너무 험악해서 안 되더라고요.다수:한명이 상대가 안 되니까요.연예인에게 지속되는 악플, 역시 당사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시민에게 주어지는 악플은 생각해봐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음..제가 핸드폰으로 글씨 쓰는게 굉장히 빠른 편이거든요.블로그 포스팅도 핸드폰으로 하고 있습니다.제가 사과문을 쓰려고 했는데, 중간중간에 끼어드는 수많은 카카오톡에 늦게 쓰다보니 손가락이 없는건지...너희들 카톡 못하는 바보인지..다른 소음을 반복해서 들었습니다. 학생인 줄 알고 별거 아닌 줄 알고 지나갔어요. 학생이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렇지 않았다면 정예기 기분이 나쁘지 않았을 겁니다.사과문 쓰면서 내가 왜 이걸 쓰냐. 했습니다... 개인적인 이야기를 올리는 이유는 당해보면 정예기 아무리 여유로운 감정이어도 매우 끔찍하다는 것입니다.욕으로 아이스버킷을 할 생각이라고나 할까.아쉬운 것은 우리 학생들에 대해서 저도 겪어 봐서 알겠지만, 기분이 나쁘지 않아도 덕분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쏟아져 나오는 많은 욕설들의 샤워를 하면서 그렇게까지 심한 욕설을 들어야 하는지 답답하게 생각했죠.나쁘지는 않아, 이해하기 어려운 정세에 대해서는 그냥 나쁘지는 않아 나쁘지는 않다는 생각이 정답이라고 생각하고 상대를 협박하고 욕하는 태도를 보면서 인터넷 악플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인터넷상의 언어폭력이 정예기 심각하다는 것을 몸으로 익히고 꼭 이래야 하는가.생각이 들어 괴로웠습니다.



    >


    >


    <뷔와 코난 그레이>​ https://youtu.be/7nlaTmarIEs


    미쿡 월간지 롤링스톤에서 방탄소년단 인터뷰가 유출됐습니다.


    >


    뷔는 최근 영감을 주는 싱어에게 #코난 그레이에 대해 언급했다.이걸 본 코난 그레이, 너희는 놀라면서도 감동적이었나, 자신의 트위터에


    그러면서 인스타에 올랐다고 한다.그런데 이 이스즈 트리 마을 들어 쟈싱소잉스타그람의 팔로워 100만명을 넘었대요.와~ 역시 최신은 인스타그램이 최고인것 같아요


    >


    >


    뷔의 영향력으로 아미들은 코난 그레이 음악을 들으면서 왜 뷔가 코난 그레이를 골랐는지 알겠다고 칭찬한대요.저도 한번 들어봐야 될 것 같아요.제가 괜찮은 월드스타가 본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면 청스토리아 루머 본인이 깜짝 놀랄까요?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행복하지 않을까 싶다. 본인의 스타가 본인에 의해 영향을 받고 영감을 받는다는 것. 그게 대체 어떤 감정인가요! 코난 그레이의 트위터와 영감에 저도 공감하는 것 같았어요.얼마나 본인이라서 좋았을까~ 라고 생각하면서...


    >


    빅히트에서 사생활을 공개하고 왜곡된 사람에 대한 처벌과 피해자라고 할 수 있는 타투이스트에게 가해진 악플에 대한 내용을 보면서 저도 제가 겪은 일을 떠올려 내용을 풀었습니다.아마 제 덕질 역사상 처음부터 신세계를 맛보지 않았나 싶습니다. 뷔로 인해 행복했던 코난 그레이 감정이입해서 썼던 세상이 시끄럽고 방탄 관련 일도 시끄럽지만 그래도 탄이들이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고 생각해요. 자기 전에 간단한 소식을 듣고 유튜브를 보는 것이 즐거웠어요.


    >


    #BTS #방탄소년단 #빅히트고소 #정국 #타투이스트 #뷰 #코난그레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