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심형탁이 광고하는 혈관팔팔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4:41

    요즘 손이 저려서 걱정이었어요. 손이 저려 마비되듯이 확 펴지 못하고... 걱정이 돼서 혈관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알아보던 중 심형탁이 나온 혈관 팔팔 CF를 봤어요. 안 보신 분들 혈관이 쌩쌩 CF를 보세요. 중독성이 있으시고 심형탁씨 너무 재미있어요.


    TV에서 봤는데 혈관벽 두께가 중요하다고 하는데 #혈관팔혈관벽 두께 감소에 좋다고 해서 알아봤어요. 먼저 혈관벽의 두께가 뭐냐면요.


    뭐 그렇네. 또 술꾼으로 과인이... 그래서 손에 쥔 혈관이 ぴ


    >


    혈관 활활은 프랑스 아비뇽 육지 특허를 획득한 강가명 로프 멜론 추출물을 주원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국내 최초 혈관벽 두께 억제에 대한 기능성을 먹는 식약처로부터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 홍반의 개선으로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소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


    칸타로프 멜론 SOD라고 하는 케이스에 많이 써져 있습니다. 노화와 질병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인체방어시스템이 SOD입니다.


    멜론SOD는원래보통먹으면위에서전파되는데아비뇽산칸타로프멜론에서추출한SOD를밀단백코팅하여위에서파괴되지않고위산에견디면서장에서흡수되는제형으로해외에서개발되었다고합니다. 특히 하나 kg의 칸탈 로푸 멜론 추출물을 옷이미헤에서는 무엇과 하나 000kg의 칸탈 로푸 멜론이 사용되는 귀중한 원료로 한다. 한국의 칸타로프 멜론 원료 중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은 혈관에 생기가 도는 피부뿐입니다. 시판되고 있는 분내용 제품은 기능성이 없는 일반 식품이라고 합니다. 혈관 활활은 프랑스산 특허를 취득한 칸타로프 멜론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이에요.​


    >


    프랑스산 특허를 받은 칸에 가면 로푸 멜론이 칸에 가면 로푸 멜론 중 가장 좋은 이유는 강력한 항산화제 SOD(Super Oxide Dismutase)의 함량이 한개 반 칸에 가면 로푸 멜론에 비해서 7배 이상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래요. 향후 강가명 로프 멜론이 함유된 제품을 구매하실 때에는 원산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효과를 인정받은 강가명 로프 멜론 추출물은 프랑스산입니다. 따라서 특허를 취득한 칸 가면 로프 멜론은 왕방 칸 가면 로프 멜론과는 외형 자체가 다르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하나방칸탈로프멜론과 달리 특허를 취득한 칸탈로프멜론은 껍질이 매끄럽고 단단해 외부 오염으로부터 이 이야기물을 보호합니다.


    >


    유럽 피부과학회지 등에서 프랑스산 특허를 획득한 칸타로프 멜론 추출물이 피부 건강에도 효과적이라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실제로 밥을 먹으면 자외선에 의한 홍반량이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점검도 했다고 합니다.


    >


    케이스는 포장을 절대로 벗기지 않도록 그렇게 스티커를 떼면 흔적이 남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조금 벌리면 못 본 척 할 수가 없네요. 신뢰할 수 있어요~


    >


    만약 시제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위 사진의 설명서를 자세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500mg 30정이 들어 있는 슴니다. 처음이 낱개 포장이므로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휴대도 간단하네요.


    >


    시스팡이이라는 회사는 사실 쵸소움을 듣는데(심·형탁을 마케팅 모델로 기용하기 잘한 생각한다)1997년에 설립되어 2001년에는 뉴질랜드에서 생산되는 초록입 홍합으로 유효 성분만을 추출해서 만들어진 원료인 미도리 홍하프오 1의 국내 공급권을 획득한 주식 회사라고 하네요. 혈관 팔팔로의 국내 유명 건강기능 음식회사로 거듭나기를 기원합니다.


    >


    장미 포장의 장점~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


    >


    하얀색 알약이군요.


    >


    >


    이걸 먹고 혈관이 건강해졌으면 좋겠어요.


    >


    프랑스산 특허를 취득한 칸타로프 멜론 SOD를 믿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심형탁의 혈관 팔팔시스빵,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칸타로프 멜론 추출물은 혈관 팔팔 뿐이니까요.


    >


    본 포스팅은 시스팬으로부터 제품을 재공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