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tal
  • [중딩이랑 세계여행 D+375] 상파울루에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3:07

우리 여행의 피날레로 비즈니스석을 타고 한국에 들어올 것을 제안했었어. 그래도 여행 하나 정을 만들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 한국에 들지 모르는 머뭇거리다가 9월이 지나고 이대로 가면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예약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을 때 동생이 동남아에서 만 나쁘지 않고 함께 휴가를 보내고 한국에 들어가는 것을 제안했다. OK!​ 5월에 태어난 조카가 비행기를 타고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물장난을 할 수 있는 풀 빌라가 있는 곳을 찾아서 자결한 곳이 코타키 나쁘지 않고 이. 우리는 남미에서 코타키를 나쁘지 않게 발루로 가는 방법을 찾아야 했다. 며칠이고 며칠이고 나쁘지 않고 마하나리지 항공권을 찾다가 발견한 보석!!! 터키 항공 비즈니스석 ​의 상파울루에서 이스탄불까지 12가끔 비행. 이스탄불 7중간 중간 경유, 이스탄불에서 쿠알라룸푸르까지 10가끔 비행을 하는 노선. 괜찮아! 이걸로 자결했어. 비즈니스 클래스도 오래 타고 거기에 이스탄불 경유와 해서 잘되면 우리가 1개월 묵었다"라라 한인 민박집"도 들리는 듯했다. 남미를 떠나 기쁘지 않았지만 그래도 우리에겐 비즈니스석에 대한 기대가 있어 다소 상쇄되는 기분도 있었다.

드디어 남미를 떠나는 비행기를 탈 때가 되었다. 비즈니스석이라 다른 사람보다 먼저 비행기를 탔다.

이 비행기는 비즈니스석과 이코노미석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석을 지나 이코노미석으로 들어섰다. 이코노미석을 타는 사람들은 불편하게 움직일 텐데, 우리만 이렇게 편하게 움직여서 마소리가 불편했어요. 그래도 좋긴 좋네.

창문이 무려 3개.180차례 연 의자.

이렇게 누워서 갈 수 있다니, 그냥 행복.

아이맥스급 모니터의 대형 화면

환영해요!!! 라는 한글을 상파울루 비행기에서 보다니.. 너무 자신있어~

비즈니스석을 제일 좋아하는 뚱이

사진을 안 찍는 놈이 의자 옆에 있는 리모컨을 찍기도 했다.

바닥이 튼튼한 슬리퍼 비행기에서 신고 잘 가지고 왔다.

웰컴 음료라즈베리와 오렌지 주스.

터키항공에서 제공하는 볼펜으로

메뉴에 체크를 해봤다.

애기피타이저타키쉬메즈샐러드토마토스프메인메뉴스테이크kimgklip구이용라비올리디저트가득.

오전 주메뉴는 오믈렛과 스크램블

denon 헤드폰 일본 소음향기기 전문회사의 제품이라고 한다.

베루사치뽀치

안대 화장품 발양스토리 등 수면에 필요한 것들이 들어 있다. 남성용도 사용하다가 여성용으로 바꿨다. 나중에 선물용으로 사용하자!

승무원이 직접 해주는 베딩 시스템. 이불을 쫙 깔아 주다

전후 스튜어드 하산은 본인이 서울에 다녀온 것을 유튜브 영상으로 올렸다며 보라고 휴대전화를 건넸다. 영상 속의 '소리악'이...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민요가... 쿠쿠쿠

견과류와 차

지금 본격적인 사육개시. 토마토 수프. 괜찮아 소음.

귀여운 소금과 후추와 올리브오일

스테이크 비주얼은 좋은 소음

굵은 글씨는 생선구이 여기까지 먹고 기절. 디저트도 먹어야 하지만 시간은 이미 새벽 3시가 된 시간. 식사로 지쳐서 잠이 들었다.

잠을 얼마나 많이 잤을까... 또 오전이 과인이 되기 시작했어요.

라고 1과 치즈

오믈렛 비행기에서 야간먹고 자고 일어나서 moning을 먹고나니 어느새 이스탄불에 도착했다.

이것은 해가 뜨는 것이 아니라 해가 뜨는 것이다.

밤 첫 2시에 출발했지만 시차 때문에 도착하면 오후 6시. 시간을 많이 잃은 고민이었지만, 작년에 문을 연 굉장히 멋진 이스탄불 공항을 뒤로하고 숨찬 턱심행 버스를 타러 과인에게 갔다.

머나먼 길

다행히 입국심사대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 일찍 나올 수 있었다. atm에서 하나 00리라를 찾아 공항 버스 승강장에서 고고 고!

요즘만 만나러 갑니다.​ ​. 중학생과 세계 여행. 아이와 세계 여행#세계 여행#세계 하나 주#중학생의 세계 여행. 엄마와 아들의 세계 여행#모자 세계 여행#해외 여행 중 중남미 여행#v50s#v50s사진#터키 항공 비즈니스#터키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