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통 사랑하는 사이 하나하나회~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0:13

    JTBC월, 화요일 드라마 다만 사랑하는 동안에 에스 몰의 붕괴사 이 때문에 가족을 잃은 생존자의 상처를 뒤(뒤)은 사랑 네용로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되고 있다.


    오거의 매일은 표준 공개 연인 ost[이 시 은-너는 그렇게 그날 나에게]을 들으며 11회 12회 13회 14회의의 대사와 대략적인 줄거리를 풀어 보고 싶습니다.



    >


    강두에게 칭구이며 어머니나 할머니 같은 엄마가 죽은 뒤 문수는 그가 혼자 아파할 때 그때를 준다.문수는 강두가 엄마의 죽음을 입 밖에 낼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더 이상 예사로 두지 말라고 했어요.밀어내도 외면해도 무조건 직진하는 문수 덕에 마침내 두 사람은 연인이 된다.


    >


    사랑에 눈이 먼 자 용감하다고 했던가.감기에 걸린 문수가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해서 에토리가 아이스크림을 사와서 그 다소 소리를 타고 올라가기도 했어요.


    >


    아이의 아이스크림보다 더 달콤한 심쿵키스! 에토우가 문수의 감기를 이렇게 가져갔다고...


    >


    에스 몰 자리에 실버 타운이 들어선다는 사실을 알게 된 문수의 어머니는 공사 현장에 간 두 사람을 만나게 된다. 문수는 추모공원 설립을 주도하고, 괜찮은 남편이 동의서에 사인을 해준 것을 알고 배신감을 느끼는데.


    >


    아비규환에서 살아 돌아왔을 때 엄마는 왜 너만 살아 돌아왔느냐며 절규했다. 어린 문수는 그 말을 계속 감정 속에 품고 살았을까. 결국 엄마와 하고 싶은 말, 못하는 말, 모두 꺼내놓고 크게 싸우게 된다.


    >


    어머니를 두고 집을 뛰쳐나와 나쁘지 않다고 아버지에게 달려갔다. 아버지는 어머니가 아파서 한다고 위로했지만 문수도 아프다. 아프지만 참고 있을 뿐이야.엄마의 이야기처럼 울음소리가 높다고 더 아프다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


    문수를 위해 적어도 한 사람에게만은 좋은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에가시라.



    >


    요즘 느끼는 행복이 불안한 문수에게 사건이 없다면 당연히 느끼는 소견이므로 누구보다 더 열심히 해야 합니다라고 위로합니다.


    >


    제가 아내 sound로 나쁘지 않았던 오빠, 본인 때문에 어른이 되지 못해서... 서로에 대한 감정을 확인하고 이제야 행복이 시작된다고 생각하는 순간.. 언젠가는 풀어야 할 갈등의 실마리가 풀렸다. 문수 하나 사랑 성재 대나무 sound.강두집 서랍에서 죽은 성재의 휴대전화를 발견하고 깜짝 놀라는 문수.


    >


    문수가 눈도 마주치지 않고 서둘러 돌아가려 하자 그 행동을 하지 못해 불안해 아내 sound 사랑을 고백하는 강두.14번 엔딩 장면에서 토쟈싱료는 문수를 강두가 꼭 안고 하는 모습이 그뎀에키쵸에 우오쯔다.


    >


    13번 엔딩은 특히 감정이 아팠다. 다음 하문수 서주원 정유진의 과거로 돌아가 에스몰 붕괴사고의 하루를 지웠다.그 사고가 아니었다면 각자의 위치에서 평범한 삶을 산 뒤의 모습에 대해 보여줬다.


    >


    연인 서주원과 정유진, 축구선수의 꿈을 이룬 강두, 문수의 동상은 성인이 되어 영화배우로 성공했다.


    >


    문수는 미술감독이 돼 스마트폰으로 에가시라의 경기를 지켜봤다. 현재처럼 4명밖에 자신이 없었지만, 각각이 우리 키에 살고 있었다.


    >


    최선을 다해 행복하라.엄마가 남긴 내용처럼 막 행복해지려고 했다.강두는 행복해지는 게 너무 쉽다고 말하기도 했다.누구나 행복을 누릴 자유는 있다. 하지만 보통 연인 사이에선 누구도 행복한 사람이 없었다.


    >


    나보다 더 힘든사람이 나를 위로해준다. 그럼 당신은? 사람에게는 모두 자신만의 감옥이 있다고 합니다. 강두야, 나만의 감옥이란 말 이상하지 않니? 누구도 가둔 적이 없는데, 우리는 왜 못 나오지?


    >


    모두의 그날의 상처는 염증처럼 굳어 있었다. 차마 건드리지 못했는데 드디어 터지기 시작했어요.염증을 깨끗이 제거해야 새싹이 난 것처럼 가족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통해 옛 애인을 통해 그들만의 상처를 치료해주기 바란다.흉터는 남겠지만 더 질긴 새 살로 불행했던 만큼 누구보다 행복하기를 빌어본다.


    산다는 것은 헤어지는 것에 익숙해지는 과정이라고 말했다.아니, 헤어지는 것에 익숙한 사람은 없어.어떻게 사랑하는 사이는 시방 2회만 남기고 있다.  문수와 강두가 추진하는 추모공원이 사망자를 위로하고 가족들을 위로하고 생존자들을 위로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이리하여 강두의 병 외상성 간 손상이라는 이 이야기가 동생의 입에서 과잉인 사람이 왔지만.. 코피를 간헐적으로 많이 흘려 건강에 대한 우려를 지울 수 없었다.정이 이야기 중병이라면.. 치료후 건강해져서 문수와 오래오래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