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힙합 아이프터 파티(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6:20

    >


    코미디 오메리카 89분, 청소년 관람 불가 감독;이언 에델만 주연:카하나하ー비ー, 해리슨 홀저, 셰리 헤니 그, 테아나테하 나에게


    >


    래퍼 오웬은 죽마고우 제프와 변소에서 랩을 부른다. 화장실 변기에 앉은 사람이 레코드 계약을 할 수 있는 라멜인 줄 안다. 음악을 다 부르고 기다리는데 그는 라멜이 아니라 인턴인 바그아인이었다.제프는 바그아인에게 라멜이 다음 쇼에 오도록 설득해서 그렇게 하겠다는 약속을 받아낸다.


    >


    >


    오웬은 제프의 누나 자신을 쇼에 초대하고, 제프는 아버지를 초대하는 데 오지 않는다. 이들은 행사장에서 라멜 대신 위드 칼리파를 데려온 바잔드를 만난다.칼리파는 오웬에게 대마초를 권하고 그는 거절하지만 제프가 피워야 한다고 권하자 피운다. 그는 라멜의 허락을 받고 무대에 올라 실력을 보여주기 위한 시험공연을 하는데, 처음에는 자주 자신이 있고 대마초 부작용으로 발작을 일으켜 칼리파에게 구토를 합니다. 마침 관람하던 사람이 그 장면을 찍어 SNS에 올리면서 오언의 발작 비디오는 순식간에 퍼진다. 그의 오디션을 망쳐 발작남이라는 모욕적인 별명이 붙는다.


    >


    >


    인터넷의 조롱거리가 된 오언은 실망해 해병대에 자원입대할 날을 기다리지만 제프가 찾아와 입대하기 전에 앨범 계약을 따오겠다고 호언하며 버그아인을 찾지만 모두 그를 피한다.가는 곳마다 거절당해, 자기 혼자라면 치켜세울 수 있다 당시 제시카를 만과인서의 라멜이 공연하는 프렌치 몬태그아인에서 만과인은 비결을 알려준다.그래 나 오웬은 사감을 상실하고 거절하자 그가 グ중아는 알리시아누그ヮ인에 충처럼 가려고 점포가 되면 만불의 채권을 주겠다고 약속하고 그녀가 간다고 하면 오웬도 따라 나선다.곧 전원이 프렌치 몬타그아인의 공연장에 갔지만, 아리시아가 라멜로 사라진다.초조함을 느낀 오웬은 그녀를 찾아 과인이 되지만 드림호텔에서 애프터파티에 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별을 상상하며 제프와 함께 후정을 푼다는 드림호텔로 알리시아를 찾아 과인선이다.


    >


    >


    꿈과 희망도 용기가 필요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던진다.죽마의 눈물로 오엔의 재능을 믿고 기꺼이 매니저가 되어 고군분투하는 제프와 친구 누 본인을 사랑하면서도 어려서부터 다같이 자라 이성적으로 느껴지지 않는 아리시아의 환심을 사기 위해 애쓰는 오언의 사랑과 소음악이다.애프터 파티는 우리의 이야기에서 "후플"이라고 하는 의미로, 공연 후에 의미가 맞는 사람끼리 모여 무대의 열기를 계속해 나가자고 하는 파티였다. 그래서 광란의 파티가 될 우려가 많다.


    >


    오언은 음악보다는 알리시아를 놓칠까봐 뒤쫓아가고, 제프는 음반 계약을 성사시키기 위해 따라간다. 아무리 재능이 있어도 용기와 노력이 없으면 성공할 수 없다는 교훈을 준다.개인적인 평가는 별 3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