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노사연, 트로트 가수 김연자 섭외하는 방법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7:39

    >


    프로그램에서는 캐릭터가 장기이지로 파트너가 많지 않은 편인데, 자주 호흡을 맞춘 프로그램의 지역열은 같은 간지가 넘는 나쁘지 않은데도 노사가 지역열의 드립을 잘 받아주어서 두 사람은 환상 케미를 자랑합니다.


    >


    SBS<돈 센 이 몬 2-너는 내 운명>으로 노사연은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50세에 걸친, 난청이 와서 방송을 하지 않았다 때갔는데 요즘은 기계가 노는 힘 된다며 인터뷰를 했습니다 하고 있습니다


    >


    또 과거 2009년에< 놀러 와서>에서는 반드시 하나 때려서 주고 싶은 남자 BEST 3에서 1,2,3위를, 남편 임 송을 뽑기도 했습니다.이유는 내 남편이라 한 번도 때린 적이 없다며 큰 웃음을 줬어요.


    >


    노사연의 대표곡에는 "바람, 사랑, 만나, 아름답지 않다, 스타트, 사랑, 누구라도, 도는 길, 우리에게는"등이 있습니다.


    >


    가수 활동뿐 아니라 방송 활동, 공연 활동까지 하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노사연!


    ​​​​​​​​​


    >


    아몰파티의 주인공 트로트 가수 김영자.


    >


    가요대축제에서 선보인 김연자의 '아몰 파티'는 현장에 있던 가수와 팬, TV를 통해 시청자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습니다!


    >


    2009년 한국에 오랜만에 컴백하며'10분 안에(이뵤은오 작사, 이호소프 작곡)'을 발표. 대한민국 성인가요계에서도 아직 죽지 않은 김영자 파워를 보여주며 대성공을 거두기도 했죠.


    >


    이후 이 곡은 첫 본 콘서트에서도 국어로 불리며 그녀의 대표곡 중 자신감이 됐다고 한다.


    >


    김연자가 내놓은 곡은 아모르 파티, 수은등 한 0분 이내에, 사실인가요, 밤 열차, 낮의 자신의 라에 니시 등이 있다고 하고 있습니다.​


    가수 섭외, 트로트 가수 섭외 관련 문의는 YM엔터테인먼트로 오세요! 편하게 연락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