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서부여행] 미쿡 샌디에고 여행 #일2일차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1:49

    천국 같은 샌 디에이고에서 31이 되는 날입니다.지금 LA로 돌아가야 하는데 존스토리 여보 너무 아쉬워요


    >


    LA로 돌아가기 전 샌디에이고 USS 미드웨이 박물관(USS Midway museum)에 들렀습니다.그다지 관심있는 분야는 아니었지만, 내친김에 "가자"라는 감정으로 갔는데, 꽤 자신감을 가지고 있었어요!


    >


    입장료는 혼자$23달러입니다.이렇게 기념으로 간직할 수 있는 멋진 입장권을 주세요!


    >


    입장!굉장히 위엄이 있는 항모 안으로 들어갑니다.


    >


    뭐랄까🤷 입장 전 해군 고민을 도우려고 급하게 셔츠를 친구가 되어 마린룩으로 변신해 보았습니다.wwwwwwww 주접


    해군 박물관으로 개조된 항공모함 내부는 매우 커서 해군의 생활을 전체 생생하게 재현하고 있습니다.맛있는 음식점과 보건실...침실..가족에게 편지를 쓰는 해군..그들의 생활을 너에게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뭔가 짠 감정이 들기도 했습니다.세상의 모든 군인들에게 존경의 감정을 표할 것이다!


    >


    >


    외부로 올라오시면 수많은 항공기를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댁무강렬하고 깨어나지 못하는 비계.


    >


    오우! 멀리 익숙한 실루엣이 보입니다! 꾹 가볼게요!


    >


    매우 유명한 동상입니다!​ 2차 세계 대전 종전을 상징하는 장면인 '수병과 간호사 키스'를 흉내내서 만든 동상입니다!


    >


    1945년 8월 14하나 2차 세계 대전 종전을 축하하면서 뉴욕고 싶습니다 스퀘어에 넘치는 나쁘지 않은 수만명의 인파 속에서, 수병 복장의 병사가 간호사 복장의 여성을 끌어안고 키스를 하는 장면입니다.수병은 여성 칭구를 만나지 않고 가는 길에 술을 마신 뒤 흥에 겨워 길거리에서 만난 여자들을 포옹하고 키스했다고 합니다.


    >


    이 동생을 보러가면... 댁도 저도 같은 포즈로 사진을 찍는 커플들의 모습을 말리지 않는 샘물처럼 볼 수 있습니다.계속 나옵니다 어디서 막 나왔어 사진찍고 싶어서 한참을 기다렸다 성공했어요 ᄏᄏᄏ


    >


    샌디에이고는 멕시코 국경과 매우 가까워서 멕시코 음식을 접할 수 있어요! 근처의 평범한 타코샵에 갔는데 벽돌이 주식이었어요.(웃음) 한입에 안 들어가는 ᅮ 맛은.. 뭔가 저의 스타 1은 없었어요.저는 America에서 라이스류는 잘 안넘어가거든요.뭔가..케첩에 비빔섭취를 먹는것 같은 그런 거부감이 느껴졌을까요?


    >


    크기 대비 가격은 잠깐만 다시 LA로 돌아갑니다 샌디에고에서 안녕히 계세요!


    도착하자마자 고! 기!를 먹이고 파머스 마켓에 갔어요.


    >


    마감시간이 촉박했기 때문에 매우 긴박한 감정으로 적당히 달려가도록 짤랑짤랑 달려요.


    >


    >


    매우 다양한 식료품이나 음식이 골목가게에 들어가 있고, 음식을 받으시고 빈 테이블에 앉아서 먹으면 되는 시스템입니다!forhere, to go 모두 가능합니다!


    >


    제 선택은 팜파스 그릴! 사실 파머스마켓에 온지도 얼마 전 목적 ᄏᄏ 줄이 엄청 길어서 한참 기다렸어요.셀프로 야채와 샐러드를 골라 담으면 바로 잘라줍니다.모두 포함된 음식의 무게만 결제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


    나는 이렇게 고기에 올인을 쓱쓱 할 때 스태프들을 외쳐야 하는데 나는 계속 모으고 있어.모아 하하하


    >


    사진에서는 감이 안 오지만 고기 덩어리가 큰 양이 둘이 먹어도 만족할 만큼 많았지만 24달러라는 혜자 금액이 나왔습니다.고기 천국


    팜파스 그릴 초강추다! 슬슬 미국 서부 여행의 끝이 보이네요.포스팅을 천천히 할까 합니다.애쉬원퓨 .


    샌디에이고 #로스앤젤레스 여행 # 샌디에고 여행 # 샌디에고 여행 #미드웨이 박물관 # USS 미드웨이 # 샌디에고 박물관 # 샌디에고 항공모함 박물관 #수병과 간호 사키스 # 샌디에고 동상 #파머스 마켓 # 팜 패스 그릴 샬로타코 # 샌디에고 맛집 # 샌디에고 팜 팜 → → → → → → → → → →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