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QLD(SQL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1:45

    안녕!지니입니다.!!어느새 2019년의 마지막 날이네요~2019년을 마감일인도록 저에게 좋은 소식이 있었습니다!!​


    즉시 QLD자격을 취득하게 되었습니다!!12월 311에 발표되고 더욱 의미 있는 것 같네요


    >


    전공자지만 공부가 너무 못했고 시험도 생각보다 어려워서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턱 걸이를 조금 넘어 한번에 통과했어요!!1개월 만에 민감한 결과였다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20일 9년을 잘 마칠 수 있어 매우 행복하군요ㅋㅋ


    SQLD시험은 한살에 시험이 4번 있습니다.제가 이 자격증을 알았을 때에는, 시험이 딱 한번 안남아서 떨리고 지역, 내년에 봐야하기도 하고 시험비도 5만원인거 보니 열도덕도 시험을 봤다고 생각해요..​ 나는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30하나 토요 하나 오전 한 0시에 ' 제35회 SQL개발자 자격 검정'시험으로 건국대에서 보고하고 왔습니다.9시 30분까지 시험장과 용인에 사는 저 오모 두 부지 당싱무 힘든 길이 과정이었죠.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시험을 받고 놀란 기억이 있습니다.슬프게도 QLD를 공부하기 위한 책이 많지 않습니다."나는 "SQL 전문 가이드를 도서관에 빌려서 공부하다가, 도서예약을 해놓고 기다리는 것을 반복해서 힘들어" 이기적 SQL 개발자 이론서+사건집을 구입해 공부했습니다.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면 이기적인 도서는 많은 이야기를 축소해 놓고 읽기에 편리했지만 아무래도 많은 이야기를 쉽게 집어넣으면 조금 오류가 있었습니다."시험출제기관에서 만든 것이 아니라서, 사건의 스타 하나도 조금 다르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제대로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은 시험출제기관에서 만든 사건집 나쁘지 않게 교재를 구입하시길 권합니다!! 하지만 나쁘지않은 두꺼운 책은 다 읽기는 어렵다!! 다양한 이야기를 간단히 보고싶어!! 하시는 분들께는 이기적 도서를 추천드립니다!!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QLD 스토리에서도 다른 자격도 확인할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나는 2020년에도 다른 자격증에도 도전하려고 합니다!!모두 20하나 9년 한해 마무리 잘 하고 있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