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각 고지혈증 합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8:38

    >


    대견에게도 체중 관리가 중요하다는 거 아시나요?올해는 다른 질병을 스토리 시키는 생김새 고지혈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고지혈증이란?  혈청 색깔이 맑지 않고 우유색으로 보이는 증상으로 혈청 내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농도가 증가하는 것을 소견 고지혈증이라고 합니다.


    >


    ■문재점■계속적인 고·지·혈·증·은 췌장염 / 당뇨, 결석 / 부신피질기능 항진증 고혈압 / 뇌경색 /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합병증을 일으킵니다.


    >


    ■ 병적 생리학 ■ 식후의 고 지효루쥬은 정상, 지방 식후 2~6시 나에게 발생하고 첫 0가끔 후 소멸 원발성의 고지대.피증 유전적 소인, 대사 이상, 대사 가족력, 품종 특이성 속발성 고지 혈액 ● 증가 값 상승이 소견에서 질환의 이차적 징후 → 콜레스테롤 상승 → LDL, HDL상승과 관련


    >


    ◆ 치료 방법 ◆ 식이 요법으로 치료가 가능하고 평소 급여한 사료를 중단하고 다른 사료에 바꾸어 주는 멸치 조 지방 식사/오메가 3영양제 급여/수용성 섬유소 급여하는 것이 좋습니다.더 심한 고지혈증 시에는 약물용법으로 치료한다.


    >


    ■고양이의 경우, 고양이에서는 희귀한 질병으로 유전적 질환에 의해 드물게 과도타과되는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 어떻게든 생후 8개월 후에 과도타과됩니다.작은 강아지의 고지혈증을 초기에 고치지 않는 다면적으로 어려운 병으로 확대될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나 부천 24시 남자 동물 메디컬 센터의 진료 포스팅은 담당 수의사가 직접 작성하고 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