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려한 볼거리의 미드 추천! LA 강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4:02

    LA흉악 범죄 특수 기동대, 다시 돌아온다!​[10/7(월)오전 11시 CATCHON 2방송]


    위의 주제곡을 들으면서 본 포스팅을 읽으면 훨씬 신나는 효과가 있어요!


    강추!


    >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 드라마 재밌게 즐기고 계신가요?지난 번에는 메인 인물인 두 배우님과 간단한 스토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았는데요.본 포스팅 전, 앞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등장 인물/줄거리 포스팅 ▼ ▼ ▼ https://blog.naver.com/catchonblog/221670437217


    포스팅 들어가기 전에, 쫄깃한 예고편을 보고 돌아가겠습니다~! 예고편을 보고 궁금하면 바로 캐치온으로 고고!


    LA강력범죄 특수기동대를 다루는 인 만큼, 강력한 캐스트와 강력한 줄거리를 전회의 포스팅으로 확인해 봤는데요! 이 드라마, 사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드라마도 영화도 좋은 작품을 만드는 전제작진이 한몫한다는 사실은 다들 아시잖아요! 그리고 액션요소가 강력한 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건 무려 액션!! 이죠.이 액션 발군의 드라마, 메가폰을 잡은 연출진도 평범하지 않아요! 힌트는 바로 이 영화에 있어요!


    분노의 질주>감독 저스틴 링어미드로 알려진 빌리. 기어하트!에서도 유감없는 연출력으로 드라마 탄생에 기여했다 네.액션을 사랑하는 당신에게는 꼭 추천하는 드라마랍니다!


    >


    자, 그리고 이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네요.바로 특수기동대의 무기! 액션의 볼륨을 한층 높여주는 요소이기도 하죠.전투복, 오토바이, 차의 추격 장면, 폭발 장면은 물론 소총 중의 걸작으로 불리는 AR소총까지!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합니다! 이 영상에서 이 드라마의 액션 수준을 느낄 수 있습니다.웬만한 액션 영화 못지 않아요.코코코


    >


    한국 드라마는 물론, 보통 미국 드라마에서도 볼 수 없는 화려하고 다양한 현대 무기들이 바로 이 드라마에 나온다고 합니다.​ 거기에 편수만 45편!무기 덕 후, 액션 덕 후님들이라면 이 드라마 MUST CATCH 아니면 안 됩니다!


    정주행 각!! 시나리오부터 연출, 액션 볼륨까지 뭐 하나 빠지지 않는 드라마 ! 지난 번에 소개한 <시티·온·오·힐>→과거 보스턴의 거친 수사물이었다면, 이번 는 좀 더 액션감이 강한 특수기동대의 강력범죄 처리물이라고 할 수 있겠죠! 취향의 드라마를 골라 보는 즐거움!캐치온으로 느껴보세요!


    LA흉악 범죄 특수 기동대, 다시 돌아온다!​[10/7(월)오전 11시 CATCHON 2방송]


    >



    댓글

Designed by Tistory.